링크포인트 보상 정책 안내
▶ 파손 여부(육안으로 검수할 때 파손의 흔적이 있는지 확인) ▶ 변색/오염 확인(사진과 동일한 형태로 입고되었는지 확인) ▶ 물품 수량(수량이 적을 경우 오류 입고 처리, 많은 경우 정상 매칭 후 고객님께 안내 ▶색상/사이즈 확인(확실한 색상 차이<파랑인데 빨강인 경우>, 신청서 상 적혀있는 사이즈 확인) |
셀러 분들과 고통분담을 하기 위해 아래 사항에 대해 배송비 환급을 해드립니다. ▶ 상품이 파손된 상태로 현지 고객에게 도착해 클레임 발생 경우 ▶ 상품을 현지로 출고 했으나 단순변심 환불을 요구할 경우 ▶상품이 현지로 배송 중 분실 발생할 경우 위 상황이 발생되면 링크포인트에서 해당 신청서에 대한 배송비를 환급해 드립니다. (상품관련 고객과 채팅한 내용 혹은 택배사와 채팅/연락한 상세내용을 첨부해 주셔야 가능 합니다.) |
검수 오류 발생 시
1. 링크포인트 검수 과정에서 오류가 발생된 상품이 판매자의 동의 없이 상품을 배송해 문제가 발생되면 물품가 + 배송비 전액 예치금 지급합니다. ▶ 신청서의 사진과 입력한 옵션이 다른 경우 신청서의 사진을 기준으로 검수합니다. 반드시 사진은 옵션 내용과 동일한 사진을 첨부해 주시기 바랍니다.(다를 경우 보상에서 제외됩니다) ▶ 케이스나 단색으로 되어있는 상품의 경우 비슷한 디자인이 많기 때문에 반드시 동일한 상품의 사진을 첨부해 주시고 가로X세로 사이즈를 옵션 란에 반드시 입력 바랍니다.(해당 내용 누락 시 보상에서 제외됩니다) ▶ 색상의 경우 모니터 또는 카메라로 찍은 사진과 실물 사진의 미세한 색감차이는 보상 대상이 아닙니다. 단, 확연하게 차이 나는(원래 빨강색 인데 파랑색이 배송) 상품에 대해서는 보상해드립니다. ▶ 제조상의 균일하지 않는 용접 자국은 보상 대상이 아닙니다. ▶ 배송 신청서 사진의 사이즈가 검수하기 힘든 사이즈일 경우 검수 오류로 인한 보상 대상이 아닙니다. 이런 경우에는 검수 없이 배송 요청하는 것으로 판단하니 반드시 큰 사이즈의 이미지를 첨부해 주시거나 URL 링크를 남겨주세요. 안좋은 예 X 좋은 예 O |
대형 제품(간이 의자, 책상, 기타 대형 제품들)은 잔스크래치, 페인트 벗겨짐 등의 경우 오류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해당 상품들은 잔스크래치가 없는 상품이 드뭅니다. 이러한 경우 오검수에 대한 보상 및 파손에 대한 보상이 없습니다. |
무게측정 오류
박스 포함 부피무게 측정 시 1kg 이상 부피 오류가 확인될 경우 차액을 예치금으로 환급해드립니다. (상품이 집하지로 출고되기 전 박스를 포함한 사진은 중량 사진을 제공해 드리니 참고해 주세요) |
배송지연
링크포인트 물류센터에 상품이 입고된 날짜 기준 이틀 안으로 특별한 이유 없이 집하지로 상품이 출고되지 않으면 상품가 보상처리 가능합니다. (공휴일 같은 비영업일, 노데이터, 오류 등 사유가 있으면 적용되지 않습니다) |
-공통사항-
▶ 위 사항을 확인하시고 해당되는 건 이 발생되면 필수적으로 링크포인트 카톡 문의로 상의를 먼저 해주시기 바랍니다.
▶ 상의를 마친 후 내용이 조건에 합당하다 판단되면 고객센터 -> 1:1맞춤 문의에 보상받으실 내용을 상세히 기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 파손, 오검수, 오배송 등의 경우 구매자의 택배 수령 날짜 기준 7일 이내에 보상 요청하시길 바랍니다.(그 이후에는 보상처리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