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포인트 보상 정책 안내



기본검수

 ▶ 파손 여부(육안으로 검수할 때 파손의 흔적이 있는지 확인)


 변색/오염 확인(사진과 동일한 형태로 입고되었는지 확인)

 물품 수량(수량이 적을 경우 오류 입고 처리, 많은 경우 정상 매칭 후 고객님께 안내

색상/사이즈 확인(확실한 색상 차이<파랑인데 빨강인 경우>, 신청서 상 적혀있는 사이즈 확인)


배송비 환급 시스템

셀러 분들과 고통분담을 하기 위해 아래 사항에 대해 배송비 환급을 해드립니다.


▶ 상품이 파손된 상태로 현지 고객에게 도착해 클레임 발생 경우

▶ 상품을 현지로 출고 했으나 단순변심 환불을 요구할 경우

▶상품이 현지로 배송 중 분실 발생할 경우


위 상황이 발생되면 링크포인트에서 해당 신청서에 대한 배송비를 환급해 드립니다.

(상품관련 고객과 채팅한 내용 혹은 택배사와 채팅/연락한 상세내용을 첨부해 주셔야 가능 합니다.)


검수 오류 발생 시


 1. 링크포인트 검수 과정에서 오류가 발생된 상품이 판매자의 동의 없이 상품을 배송해 문제가 발생되면 물품가 + 배송비 전액 예치금 지급합니다.



▶ 신청서의 사진과 입력한 옵션이 다른 경우 신청서의 사진을 기준으로 검수합니다.

반드시 사진은 옵션 내용과 동일한 사진을 첨부해 주시기 바랍니다.(다를 경우 보상에서 제외됩니다)


▶ 케이스나 단색으로 되어있는 상품의 경우 비슷한 디자인이 많기 때문에 반드시 동일한 상품의 사진을 첨부해 주시고

가로X세로 사이즈를 옵션 란에 반드시 입력 바랍니다.(해당 내용 누락 시 보상에서 제외됩니다)


▶ 색상의 경우 모니터 또는 카메라로 찍은 사진과 실물 사진의 미세한 색감차이는 보상 대상이 아닙니다.

단, 확연하게 차이 나는(원래 빨강색 인데 파랑색이 배송) 상품에 대해서는 보상해드립니다.


▶ 제조상의 균일하지 않는 용접 자국은 보상 대상이 아닙니다.


▶ 배송 신청서 사진의 사이즈가 검수하기 힘든 사이즈일 경우 검수 오류로 인한 보상 대상이 아닙니다.

이런 경우에는 검수 없이 배송 요청하는 것으로 판단하니 반드시 큰 사이즈의 이미지를 첨부해 주시거나 URL 링크를 남겨주세요.


안좋은 예 X



좋은 예 O






가구 또는 대형 제품

대형 제품(간이 의자, 책상, 기타 대형 제품들)은 잔스크래치, 페인트 벗겨짐 등의 경우 오류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해당 상품들은 잔스크래치가 없는 상품이 드뭅니다.

이러한 경우 오검수에 대한 보상 및 파손에 대한 보상이 없습니다.


무게측정 오류


박스 포함 부피무게 측정 시 1kg 이상 부피 오류가 확인될 경우 차액을 예치금으로 환급해드립니다.

(상품이 집하지로 출고되기 전 박스를 포함한 사진은 중량 사진을 제공해 드리니 참고해 주세요)


배송지연


 링크포인트 물류센터에 상품이 입고된 날짜 기준 이틀 안으로 특별한 이유 없이 집하지로 상품이 출고되지 않으면 상품가 보상처리 가능합니다.

(공휴일 같은 비영업일, 노데이터, 오류 등 사유가 있으면 적용되지 않습니다)


-공통사항-


▶ 위 사항을 확인하시고 해당되는 건 이 발생되면 필수적으로 링크포인트 카톡 문의로 상의를 먼저 해주시기 바랍니다.

▶ 상의를 마친 후 내용이 조건에 합당하다 판단되면 고객센터 -> 1:1맞춤 문의에 보상받으실 내용을 상세히 기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 파손, 오검수, 오배송 등의 경우 구매자의 택배 수령 날짜 기준 7일 이내에 보상 요청하시길 바랍니다.(그 이후에는 보상처리 불가)